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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탑프린터 A/S 규정안내
작성자 강우석 (ip:)
  • 작성일 2020-10-13 12:07:4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87
평점 0점

오시는 길 서울 용산구 이촌로 217 탑프린터
전화 문의 1899-1793 (평일 9:00-17:30 점심시간 12:00-13:00)


탑프린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 A/S 가능합니다.
모든 A/S 발생 시 택배비용 고객 부담으로 진행됩니다


*A/S 수리기간 - 저속기 3일 이상, 고속기 7일 이상 소요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(고장 증상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)



 


무한세팅 상품

1. 초기불량일 경우 배송 후 7일까지 무상으로 제품 교환 가능합니다.

2. 무상 A/S기간 : 6개월 (사용매수 5,000매 미만까지 해당, 헤드/메인보드/카트리지 제외)

3. 탑프린터에서 제공하는 참조물을 따르지 않아 발생한 A/S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4. 고객과실로 발생한 A/S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5. 타사 잉크사용으로 발생한 A/S는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리퍼전시중고 상품

1. 제품 수령 직후 이상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2. 무상 A/S기간 : 2(사용매수 2,000매 미만까지 해당, 헤드/메인보드/카트리지 제외)

 

 

A/S를 받은 상품

1. 제품 수령 직후 이상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2. 무상 A/S기간 : 2(사용매수 저속기:1,000매 미만, 고속기:2,000매 미만까지 해당)

3. 동일증상(동일부품)의 경우에만 무상A/S 가능합니다.

4. 헤드수리의 경우 챔버터짐증상은 유상A/S로 진행되며, 노즐터짐, 헤드누락증상은 수리불가합니다.

 

 


출장 A/S 안내
출장 일정의 경우 유동적으로 잡히기 때문에 방문 일정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★


1. 탑프린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 A/S 진행가능합니다.

2. 기본 출장비(30,000) + α(수리비,부품비)로 청구됩니다. (*VAT 별도)

3. 출장수리가 불가한 고장의 경우에는 사무실로 입고시켜주셔야하며 운반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4. 접수번호 010-6623-7664 (평일 9-17) / 점심시간 (12-13)

5. ,일요일/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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